톰 포드 포 맨 : 30대 남성 여름향수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취향에 알맞은 향수를 추천하는 최블로입니다.

그렇게 사나웠던 추위가 한 풀 꺾이고, 봄 기운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봄이 다가왔다는 것은, 무더위가 곧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여름을 미리 대비하자는 마음에서,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톰 포드 포 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향수 개요

“톰 포드 포 맨” 향수는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톰 포드가 만든 남성용 향수 라인 중 하나이며, 톰 포드의 세련되고 현대적인 미학을 반영하고, 강력하면서도 세련된 남성을 표현하기 좋은 향수입니다.

조향 의도

톰 포드 포 맨의 조향 의도이자 기획 의도는 남성적인 매력과 우아함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으며, 다양한 계층의 남성들이 일상에서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톰 포드의 조향 철학은 단순한 향수로서의 용도를 넘어 사용자의 개성과 스타일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기에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매우 인기가 좋습니다.

노트 구성

가장 추천드리는 부분은, 직접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여 시향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향조 구성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특별히 호감가지 않는 향료들이 있으시다면, 구매를 미뤄두셔도 괜찮습니다.

탑 노트 : 레몬 잎 오일, 생강, 만다린 오렌지, 베르가못, 바질, 바이올렛 잎

미들 노트 : 담뱃잎, 후추, 오렌지 꽃, 자몽 꽃

베이스 노트 : 앰버, 시더우드, 베티버, 버지니안 패츌리, 오크모스, 가죽, 시프론 오일

제품 소개

구매처 및 가격 정보

품명 : 톰 포드 포 맨 (TOM FORD FOR MEN)
가격 정보 : 170,100 KRW (100ml 기준)
구매처 : SSG.COM (신세계 톰포드 뷰티 공식 쇼핑몰)

제품 특징

탑 노트에서 오는 레몬 잎, 오렌지, 베르가못의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기초로, 새콤 달콤한 이미지와 함께 활기차고 청량한 이미지를 받을 수 있으며, 미들 노트에서는 생강, 바질, 베티버, 패츌리 등의 허브 계열 향조를 활용하여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베이스 노트에서의 스파이스, 우디 계열의 향료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우아한 남성성을 뽐낼 수 있습니다.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 라는 질문에는 상큼하고 청량한 향을 바탕으로 무더운 여름철 불쾌한 땀냄새를 가릴 수 있으며
추천 성별 및 연령대로는 30대 이상 남성이 사용하기 적절해 보입니다.

참고자료 및 사이트

참고 사이트 : Fragrantica

Leave a Comment